고객센터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객센터홈

  • FAQ
  • 1:1문의하기
  • 다운로드
  • 공지사항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441 [안내] 프리스타일2 서비스 이관 안내 2018/09/18 1956

안녕하세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입니다.

 

 

지난 2015년 4월 15일부터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되었던
프리스타일2의 서비스가 ㈜ 조이시티의 퍼블리싱 계약종료에 따라
2018년 10월 31일자로 ㈜ 조이시티로 서비스 이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리스타일2의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른 서비스 이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프리스타일2 서비스 이관 안내>

 

▶ 서비스 이관 사유: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른 서비스 이관
▶ 서비스 이관 대상: 이관 동의를 진행한 게임트리 FS2 회원
▶ 서비스 종료 일자: 2018년 10월 30일
▶ 조이시티 서비스 이관일정:  2018년 10월 31일~ 2019년 1월31일


- 추가 안내-
※ 서비스 이관 전까지 프리스타일2의 회원님들은 게임 내 모든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관 시, 현재 사용중인 캐릭터 및 게임정보 그대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관 신청 페이지는 2018년 10월 31일 오픈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이관에 동의하신 회원님들에 한해 게임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가
   (주) 조이시티로 이전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이관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8년 11월 08일(예정)부터 환불 신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3년 6개월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남은 서비스 기간동안에도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현재 조이시티측에서도 다시 고향으로 돌아올 회원님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관 진행 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예정중이오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윗글 [안내] 프리스타일 서비스 이관 안내
아랫글 [안내] 09/19(수) 게임트리 점검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