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객센터홈

  • FAQ
  • 1:1문의하기
  • 다운로드
  • 공지사항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446 [안내] [FS2_네이버] 환불 세부 규정 및 일정 안내 2018/10/30 695

안녕하세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입니다.

 

사전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10월 31일부로 (주)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되었던
프리스타일2의 서비스가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라 서비스 이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확정된 환불 규정 및 절차 관련 세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환불 세부 규정 안내>

 

 - 환불 대상 : 서비스 이관을 진행하지 않고 환불을 신청한 게임트리 프리스타일2 회원님
                      환불을 신청한 회원님은 이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환불 범위:

    1. 서비스 이관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구입 후 사용하지 않은 소모성 아이템
        > 유료 구입 및 이벤트 & 특정 보상으로 구입한 소모성 아이템이 혼재되어 있을 시 

                 유료 구입한 소모성 아이템을 먼저 사용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2. 서비스 이관일 기준 과거 1년 이내 구입 후 기간이 잔존하는 기간제 아이템
        >  1년 이내에 사용한 모든 기간제 아이템 중 유료로 구입한 기간제 아이템 일수를 선차감 조치 후
            이관일인 10월 31일 기준으로 남은 전여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금액을 산정 합니다.
    3. 서비스 이관일 기준 1년 이내 구매한 영구제 아이템의 사용일수 차감 금액
                

- 환불 제외 기준:

     1. 이벤트 캐시로 구입한 아이템 및 유료 서비스는 환불 목록에서 제외 됩니다.
     2.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습득/전달한 아이템은 환불 목록에서 제외 됩니다.
     3. 구입 후 개봉& 이용한 가챠/패키지 아이템은 환불 목록에서 제외 됩니다.
     4. 사용 시 그 효과가 적용되는 단발성 아이템은 환불 목록에서 제외 됩니다.

 


<환불 세부 일정 안내>


- 환불금액 고지 일정: 2018년 11월 8일(목)

- 환불 신청 일정: 2018년 11월 8일(목)~

              
※ 환불 신청 시 서비스 이관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환불 범위에 포함된 유료 아이템 잔여 가치 금액을 환산하여 네이버 캐시로 환불 금액이 지급 됩니다.
※ 환불 신청이 완료된 후 매월 초 일괄 환불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2월 8일 1차 환불 조치 진행 예정)

 

 

감사합니다.

윗글 [안내] 프리스타일 시리즈 환불 세부일정 변경 안내
아랫글 [안내] [FS2_게임트리] 환불 세부 규정 및 일정 안내

목록